• ·Home
  • ·Login
  • ·Sitemap

  • About 2Ksystem
    • 인사말
    • 기업이념 / CI
    • 회사연혁 / 조직도
    • 인증 / 수상
    • News / Press Releases
    • 고객사 / 파트너사
    • Contact US
    • 오시는 길
  • Business
    • 사업분야
  • Solution & Service
    • 2KComm.Package
    • IP-Contact Center
    • Software 개발 & 컨설팅
    • 정보 보안 서비스
    • RPA솔루션
    • 콜센터 서비스
    • 통신 서비스
  • Support
    • 기술 자료실
    • Q&A
  • Recruit
    • 채용정보
    • 입사 지원
    • 2Ksystem 인재상
    • 복리후생
  • Intranet
    • 사내공지
    • 사내자료실
    • 갤러리
  •    사내메일

About 2Ksystem

Home > About 2Ksystem > 기업이념 / CI

  • 인사말
  • 기업이념 / CI
  • 회사연혁 / 조직도
  • 인증 / 수상
  • News / Press Releases
  • 고객사&파트너사
  • 사업실적
  • Contact US
  • 오시는 길

기업이념 / CI

기업이념

(주)투케이시스템은 공공기관, 통신, 제조사에서 활용되는
상담 시스템 수요에 대한 시장조사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콜센터
전문 기업으로 2013년 1월에 설립하였습니다.

콜센터 상담 솔루션에 대하여 자체 연구∙개발에 집중하여 디자인과 품질 고급화 그리고 보안을 강화한 상담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으며 국내 유일한 2KComm. 상담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GS 인증을 획득하고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라 자부하고 있습니다.

콜센터는 통화내역에 기반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대표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양한 상담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원활한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저희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최우선 사명감을 갖고 일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역량과 마케팅 강화로 경쟁력을 확보하여 정직한 솔루션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Knowledge - 특정 사실, 상황에 대해 알고 있다.
○ Key -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

 

2Ksystem은 모든 고객의 마음을 미리 파악하여 알고 그 문제를 해결하는 실마리를 제공합니다.!

2Ksystem은 Knowledge와 Key를 품고 있습니다.


"2K"는 고객의 불편 사항을 알고 소통을 통하여(Knowledge)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제공(Key)해 드릴 수 있는 2Ksystem만의 강한 의지 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담아 듣고 거기에 신뢰를 더하여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로 해법의 실마리를 제공함으로써 안전하고,
편리한 삶의 가치 실현을 하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CI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245, 전일빌딩 7층 712호

Tel : 062) 974-0176, Fax : 062) 974-0176

Copyright(c) 2KSystem co. All Rights Reserved.